전쟁을 끝낼 생각이 없는 문재인 정부
문재인 정부의 나팔수들의 처량한 궤변
나팔수들은 어줍잖은 평화협정 타령을 읊조릴 때가 아니다.
손종표 기자 / 2020년 07월 24일
SNS 공유
전쟁을 끝낼 생각이 없는 문재인 정부

문재인 정부 나팔수들의 처량한 궤변

나팔수들은 어줍쟎은 평화협정 타령을 읊조릴 때가 아니다.


↑↑ 개성 남북공동연락사무소를 폭파하는 장면을 17일 보도하고 있다.YTN


문재인 정부는 지난 7월 8일 비건 미국무부 부장관이 방한해 열린 회담에서 외교부 1차장의 입을 통해 전작권을 핑계로 한미 연합훈련이 예정대로 실시되어야 한다는 의견을 피력하였다.
즉, 전쟁을 계속하자는 속내를 드러낸 것 아닌가?

4·27, 9·19 공동선언이 발표되고 잉크도 마르기 전부터 방위비 증액, 첨단무기 도입 등등 문재인 정부는 군부 호전광과 통일부 친미사대주의를 앞세워 끊임없는 전쟁 계획을 강화하였고, 전쟁음모를 꾸며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반통일을 넘는 전쟁세력들임이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하고 있다.

전쟁 놀음을 하다가 죽어간 이승만 패당과 이명박, 박근혜 패거리와 전혀 다르지 않을뿐더러 촛불정권이란 더욱 간교한 탈을 쓰고, 더욱 위험한 전쟁 준비를 다그쳐 왔다.

전쟁이 끝나야지 평화협정을 체결하지

전쟁이 끝나야지 평화협정을 체결하고, 전쟁을 끝내려면 가장 먼저 점령군으로 주둔하고 있는 주한미군에 연합훈련을 애걸할 것이 아니라 무조건 철수를 주장해야 하고, 그들의 손으로 만든 국가보안법이 철폐가 되고, 평화협정 체결이 얘기되는 것이 순서 아닌가.

문재인의 간교한 정책과 속임수의 나팔수 노릇으로 연명해 왔던 관변조직들은 어줍잖은 평화협정 타령을 읊조릴 때가 아니다.
문재인 정부의 전쟁음모부터 저지 파탄 시켜야 한다.
그리고 평화협정을 읊조려야 온당하지 않나.
이시간 이슈
카테고리별 인기기사
정치·행정 사회 경제 문화
1  피눈물을 달라는 노동자 희생정책은 정권위기로 치닫는 지름길
2  경기동부연합이 충북을 떠나야하는 이유
최신기사
[축전] 충북지역 콘티넨탈노동조합, 보쉬전장노동조합 임원선거 승리 축하
<< 축전 >> 통일밤묘목 종자를 동봉합니다. 동지들과 풍성하고 뜻깊은 한가위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크게는 전노협 투쟁의 선봉에서부터 작게는 충북지역 민주노동조합 운동의 구심이었던 콘티넨탈 노동조합, 보쉬전장 노동조합 임원 선거 승리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워낙 빠르게 발전하는 정세로 아침 저녁 다른 판단을 해야 할 정국입니다. 충북지역 민주노동조합 동지들은 염원합니다. 콘티넨탈 노동조합과 보쉬전장 노동조합 신임 임원 동지들과 조합원 동지들의 단결투쟁, 충북 조직과 투쟁의 구심으로 우뚝 서는 자랑찬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아울러 충북지역 노동운동 모든 조직은 소중하며, 그 어떤 사소한 차이를 절대화하여 전체 민주 노동조합운동의 통일단결을 약화시키고 분열시키는 어떠한 문제도 반대 배격하며, 그와 맞서 투쟁해야 한다고 단언합니다. 그 어느 것도 전체 민주 노동조합운동의 통일단결과 비교될 수 없으며 문제되어서도 안된다고 판단합니다.
손종표 기자 / 2020년 09월 29일
[청년아카데미 14] 실패한 산업화 재현
실패한 산업화 재현 결국 박근혜는 규제 타파만 외치다가 실질적인 문제 해결에서 아무런 진전을 이룩하지 못한 채 탄핵 국면을 맞이했다. 특정 정부의 경제 성적은 정치나 사회 등 다른 분야와 달리 비교적 수치로서 냉정히 평가된다. 그런 점에서 볼 때 이명박 정부에서 박근혜 정부에 이르는 보수 정당 집권 시기 경제 성적은 형편없이 초라했다. 거의 모든 지표에서 보수 세력 스스로 ‘잃어버린 10년’으로 부른 김대중・노무현 정부 때보다 한참 못한 결과를 보여주었다. 장하성 교수가 언론 칼럼을 통해 발표한 수치는 이 점을 적나라하게 보여 준다.
손종표 기자 / 2020년 09월 29일
[종전선언] 이도훈, 미국과 `종전선언` 논의 공식화
이도훈 외교부 한반도평화교섭본부장이 미국과의 종전선언 논의 의지를 공식화 했다. '종전선언을 논의할 예정이냐'는 질의에 "모든 현안을 이야기하고 가겠다"면서 "당연히 종전선언도 이야기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특히 '종전선언을 11월 미국 대선전에 추진하려고 하는 것이냐'는 질의에 대해 "이야기해보겠다"면서 "(미국측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이야기를 나눠볼 생각"이라고 부연했다.
손종표 기자 / 2020년 09월 29일
[종전선언] 정부, 종전선언 논의 공식화
정부, 외교·안보 라인 동원해 종전선언 美와 논의 확대 정부는 미국과의 '종전선언' 논의를 공식 테이블에 올릴 방침임을 밝혔다. 이에 따라 이도훈 한반도평화교섭본부장을 미국에 파견해 미국과의 종전선언 논의를 공식화하고 있다.
손종표 기자 / 2020년 09월 29일
[종전 선언] 국회, 종전선언 결의안 자동상정
[종전 선언] 국회, 종전선언 결의안 자동상정 국회 외교통일위원회는 전체회의를 열어 더불어민주당 김경협 의원 등 174명이 발의한 한반도 종전선언 촉구 결의안을 자동 상정
손종표 기자 / 2020년 09월 28일
통일선언 · 통일밤묘목보내기 지방자치·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정치 청년아카데미 사회적경제
통일 소비조합 조선동아 최악보도 100선
PC버전
제호 : 충북청년신문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연구단지로 35, 101호(양청리)
발행인·편집인 : 손종표
청소년보호책임자 : 손종표
mail : son96005@naver.com
Tel : 043-213-9808 / Fax : 043-212-9808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충북, 아00195 / 등록일 : 2018년 3월 2일
Copyright ⓒ 충북청년신문 All Rights Reserved.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TOP